코성형 후기, 첫날부터 회복까지 총정리

예를 들면, 수술 전에, 금연, 금주를 비롯해, 감기도 조심하고 컨디션도 잘 관리해야 합니다. 모든 수술을 한 후에는 술이나 담배, 무리한 운동은 피해 달라고 당부하고 있습니다. 얼굴 중심에 위치한 코는 입체감이나 윤곽을 관여하는 부위로 코수술을 통해 이미지를 개선하려는 분들이 ... 코의 높이나 모양에 따라 사람의 인상이 많이 좌우되기 때문에 코성형은 눈성형과 함께 1, 2위를 차지할 정... 하나비의 경우 3D-CT를 활용하여 코 내부의 연골과 뼈의 상태를 면밀하게 분석하고 있습니다.

 

각도에 따라 얼굴 이미지가 참 다양한 것 같다. 살짝 측면 사진에서는 콧구멍이 부각되지 않는 거 같다. "혈관운동성 비염은 알레르기 비염과 비슷하나, 알레르기 검사상 반응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비염의 종류는 다양하다. 흔히 알고 있는 알레르기 비염만 있는 게 아니다. 이 비염은 혈관운동성 비염 (비알레르기성 비염, 혈관성 비염)으로 맑은 콧물이 특징입니다. 늑연골을 쓰자는 건 지지대를 새로 만든다는 뜻이다.

 

코 성형 후 얼굴에 힘이 들어가는 헬스나 에어로빅, 무거운 것 들기는 수술 후 4주부터 가능합니다. 코 성형 후 과격한 운동은 한 달 이상 하시면 안되지만, 가벼운 산책은 오히려 붓기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코에 직접적으로하게되면 코의 외형적인 변화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외 많은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코성형 수술 후 관리는 수술 만큼이나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먼저 가장 중요한 것 중 한 가지가 얼음 마사지입니다. 주의해야 할 것은 코의 위에 얼음을 위치시키면 해당 부위에 영향이 갈 수 있으므로 볼이나 눈에 위치시켜 차가운 온도가 전달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낮은 코끝에 자가조직(연굴)이나 알로덤 등을 이식하여 높여주는 수술입니다. 또한 코끝을 더 많이 높이기 위해서는 자가 연골 등으로 만든 지주대를 먼저 넣고 그 위에 연골을 이식하기도 합니다.

 

코가 낮을 경우 상대적으로 입까지 튀어나와 보이기도 할 만큼 우리 얼굴에서 코가 가지는 미적 요소가 상당히 높습니다. 밋밋한 얼굴에 볼륨을 주고 입체감이 있는 얼굴로 만들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수술 역시 코성형수술입니다. 뿐만 아니라 코성형을 통해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 돌출입 개선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코성형수술을 하신 분들도 많고, 하고자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수술 후 첫 주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주차부터는 점차 일상 생활로 복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물리적인 활동이나 긴 시간의 일은 아직 피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환자들은 수술 후 1개월 정도가 지나면 평소와 같은 일상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수술 후 첫 주는 회복의 초기 단계로, 코 부위의 통증과 부종이 점차 줄어들기 시작합니다.

 

잠을 잘 때는 기침을 할 수 있지만 입안이 항상 열려 건조하고 물을 자주 마셔야 하는데 목까지 부어서 천천히 마셔야 한다.그리고 수술 중에는 이를 깨물지 마세요. 잠에서 깨면 이가 움직이거나 앞으로 나갈 수 있기 때문이다. 나중에, 당신은 협착을 허용하기 위해 코에 넣는 면봉지를 풀기 위해 가끔 이비인후과를 방문해야 한다. 코수술은 2~3일 지속돼 통증 없이 주사하는 데는 좋지만 항생제를 복용하면 두통을 유발하고 치료할 수 있다. 첫날에는 두통과 두통이 심해서 조금 긴장을 풀고, 셋째 날에는 항생제를 먹고 퇴원하는 것이 좋다. 지금 집에서 목욕을 해도 상관 없지만, 코가 나오지 않도록 머리를 감아야 한다면 미용실에 가는 것이 좋다.

 

보통 여자분들의 경우, 내츄럴라인과 드라마틱한 라인으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코성형 후 수면을 취할 때는 엎드리거나 한쪽으로 돌아눕기 보다는 베개를 이용하여 심장보다 얼굴을 높이 하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이 사진에서도 별도의 콧볼축소수술 없이 콧구멍의 모양 변화와 콧볼 축소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석회화 현상이 일어났다고하여 꼭 부작용일 발생하는 것은 아니나 오래 몸속에 있을수록 그런현상은 심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성형재료의 잘못보다는 지나치게 긴 혹은 두꺼운 보형물로 인해 코끝 피부가 압박을 받거나 코뼈가 반대로 흡수되는 등의 역효과가 생기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손예진이 성형 수술을 하고 거기다 최근에 코 구축 현상이 일어났다는 건 말도 안되는 루머로 보여집니다.

 

오늘은 여러 재료 중 자가늑(자가늑연골 혹은 가슴연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간혹 잠을 잘 때 옆으로 자게 되면 수술한 코가 다시 휘어지진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많은 전문의들은 옆으로 잔다고 해서 코가 휘어지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따라서 옆으로 누워 자는 것은 큰 상관이 없습니다. 다만, 코에 생긴 부기의 원활한 제거를 위해 베개를 평소보다 높게 두고 자는 것이 좋습니다. 코수술 이후에는 코로 숨 쉬는 것이 불편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콧물은 코 안에 있는 실밥이나 코 수술 후 부기와 코 내부 구조의 변화로 인해 원래 고이지 않던 부분에 고이거나 그 부분에서 굳어버리게 됩니다. 그러면 코가 막히거나 이로 인해 안 좋은 냄새를 유발 할 수 있습니다. 후각은 인간의 오감 중 하나로 상당히 예민합니다. 코로 들어오는 공기안의 냄새 입자를 후각 세포가 인지하는 과정을 통해 냄새를 맡게 됩니다.

 

저의 수술 방법은 여기에 자세히 적어놨습니다~!

강남 가라오케 달리는토끼 강남가라오케 가라오케 가라오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코성형 후기, 첫날부터 회복까지 총정리”

Leave a Reply

Gravatar